'놀토' 키x한해, 싸이 '청개구리' 받아쓰기 2차 시도만에 성공

머니투데이 뉴스1 제공  | 2020.10.24 20:22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 © 뉴스1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키와 한해가 싸이 '청개구리' 노래 받아쓰기를 2차 시도만에 성공했다.
24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의 첫 번째 라운드에서는 전주비빔밥을 걸고 싸이의 '청개구리' 받아쓰기에 도전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첫 번째 원샷은 피오가 차지했다. 이에 키는 "쟤 군대 언제가?"라고 견제하는 모습을 보였고, 피오는 "올해 안에는 예정에 없다"라고 응수해 웃음을 채웠다. 이어 본격적인 가사 추리에서 키의 활약이 빛났다. 이런 키의 모습을 보면서 한해는 "잘 한다"라고 부러워했다.

역대급 난이도인 만큼 결국 첫 시도는 실패로 돌아갔고, 음식의 절반은 입짧은햇님이 다 먹게 됐다. 하지만 이후 전체 띄어쓰기 힌트를 사용한 후 모두가 합심을 해서 받아쓰기를 완성했고 2차 시도 만에 받아쓰기 도전에 성공할 수 있었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차 빼달라는 여성 폭행한 보디빌더…탄원서 75장 내며 "한 번만 기회를"
  3. 3 "390만 가구, 평균 109만원 줍니다"…자녀장려금 신청하세요
  4. 4 "욕하고 때리고, 다른 여자까지…" 프로야구 선수 폭로글 또 터졌다
  5. 5 동창에 2억 뜯은 20대, 피해자 모친 숨져…"최악" 판사도 질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