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큐 플렉스' 최화정 "'밥블유' 아이디어, 내가 제공…송은이 기획력 좋아"

머니투데이 뉴스1 제공  | 2020.10.22 23:18
MBC '다큐 플렉스' 캡처 © 뉴스1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다큐 플렉스' 최화정이 송은이의 프로그램 기획력을 극찬했다.
최화정은 22일 오후 방송된 MBC 시사교양 프로그램 '다큐 플렉스-은이네 회사 1화'에 등장, 제작진 인터뷰를 통해 이를 언급했다.

최화정은 자신이 출연한 올리브 '밥블레스유' 시즌1에 대해 "제가 아이디어를 낸 것"이라고 밝혀 눈길을 모았다.

그는 "뭐든지 프로그램이 잘 되거나 뜨거나 그러면 다 자기가 했다고 하지 않냐. 근데 그 프로그램은 제가 아이디어를 제공했다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김)숙이가 잘 나가고 그러면 또 돈으로 연결되니까 밥 좀 사라 했었다. 같이 밥을 먹으면서 제가 (송)은이한테 이렇게 먹고 그러는 프로그램을 해보자 제안했다"라며 "정말 저는 프로그램이 만들어질 거라 생각을 못했었다. (송은이가) 기획력이 참 좋다 싶더라"라고 털어놨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베스트 클릭

  1. 1 김호중 콘서트 취소하려니 수수료 10만원…"양심있냐" 팬들 분노
  2. 2 이 순대 한접시에 1만원?…두번은 찾지 않을 여행지 '한국' [남기자의 체헐리즘]
  3. 3 생활고 호소하던 김호중… 트롯 전향 4년만 '3억대 벤틀리' 뺑소니
  4. 4 김호중 간 유흥주점은 '텐프로'…대리운전은 '의전 서비스'
  5. 5 11만1600원→44만6500원…미국 소녀도 개미도 '감동의 눈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