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아티스트와 함께 하는 '상상력 캠페인' 실시

머니투데이 이소은 기자 | 2020.10.21 10:40
/사진제공=현대건설
현대건설은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이매지네이션(IMAGINATION) 캠페인'을 펼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건설 is 상상력'을 주제로 2018년부터 진행하는 4번째 브랜드 캠페인이다. 사막의 장미를 표현한 비정형 박물관(카타르 국립박물관), 바다를 가르는 50㎞에 이르는 해상교량(쿠웨이트 셰이크 자베르 코즈웨이 해상교량) 등 시공을 통해 상상을 현실로 만드는 건설의 힘에 주목해 마련했다.

현대건설은 건설현장 안전모를 하나의 오브제로 활용, 5인의 젊은 아티스트들과 협업했다. 협업 작품과 제작과정은 현대건설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현대건설은 증강현실을 활용한 인스타그램 AR필터를 제작해 직접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AR필터는 Δ현대건설 글로벌 랜드마크 투어 편 Δ현대건설 상상랜드 패밀리 편 Δ현대건설 매거진 표지모델 등 3가지로 제작해 누구든 동참할 수 있다.


현대건설은 계정을 팔로우하고 AR필터를 활용한 사진과 동영상을 미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경품을 제공한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색다른 아티스트 컬래버레이션 작품과 가상경험을 통해 고객이 보다 친근하게 건설을 경험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향후 SNS를 포함한 디지털 마케팅을 보다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번개탄 검색"…'선우은숙과 이혼' 유영재, 정신병원 긴급 입원
  2. 2 유영재 정신병원 입원에 선우은숙 '황당'…"법적 절차 그대로 진행"
  3. 3 법원장을 변호사로…조형기, 사체유기에도 '집행유예 감형' 비결
  4. 4 "통장 사진 보내라 해서 보냈는데" 첫출근 전에 잘린 직원…왜?
  5. 5 '개저씨' 취급 방시혁 덕에... 민희진 최소 700억 돈방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