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 사랑하오" 김호중, VOD 콘서트 티저서 팬사랑 메시지

머니투데이 뉴스1 제공  | 2020.10.20 17:10
김호중© 뉴스1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김호중이 오직 VOD 콘서트 티저를 통해 팬사랑을 드러냈다.
20일 오후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 띵스튜디오를 통해 김호중의 첫 번째 VOD 콘서트 '네버 엔딩 스토리'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엔 김호중이 TV조선 ‘미스터트롯’ 경연 당시 불렀던 ‘태클을 걸지마’를 비롯해 ‘너나 나나’, ‘애인이 되어줄게요’ 등의 라이브 무대가 짧게 담겨있다.

특히 김호중은 티저 영상 말미 “함께 갑시다"라며 "늘 사랑하오라는 말을 해드리고 싶다"고 말한다.

김호중은 첫 VOD 콘서트를 통해 어디에서도 공개된 적 없는 정규앨범 ‘우리家’에 수록된 곡들의 무대는 물론, 화려한 연출과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네버 엔딩 스토리'는 오는 21일 오후 3시부터 국내는 IPTV 서비스 및 모바일 앱, 해외는 케이브콘 혼페이지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베스트 클릭

  1. 1 김호중 콘서트 취소하려니 수수료 10만원…"양심있냐" 팬들 분노
  2. 2 이 순대 한접시에 1만원?…두번은 찾지 않을 여행지 '한국' [남기자의 체헐리즘]
  3. 3 생활고 호소하던 김호중… 트롯 전향 4년만 '3억대 벤틀리' 뺑소니
  4. 4 "사람 안 바뀐다"…김호중 과거 불법도박·데이트폭력 재조명
  5. 5 '120억' 장윤정 아파트, 누가 샀나 했더니…30대가 전액 현금매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