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사이버대, 실시간 온라인 입시설명회 전개

대학경제 권태혁 기자 | 2020.10.05 10:45
세종사이버대학교 국제학과는 최근 온라인 실시간 입시설명회를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입시설명회는 코로나19 여파로 대면 입시설명회가 취소되자, 입시 준비에 어려움을 겪는 수험생들을 위해 마련됐다.

세종사이버대 국제학과는 수험생들에게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질의응답 시간을 갖기 위해 실시간 쌍방향 방식으로 설명회를 준비했다.

국제학과 김현숙 학과장은 "세종사이버대 국제학과는 코로나19 위기를 계기로 도약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지난 4~5월에 영어·중국어 전공별로 온라인 화상 특강을 실시했으며 지난 7월 가을학기 입시를 겨냥해 온라인 입시설명회를 가졌다"며 "또한 학생들의 슬기로운 '집콕' 생활을 위한 미니영상 공모전과 사진 콘테스트 등 다양한 행사도 진행했다. 100% 온라인 플랫폼을 기반해 학과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우리 대학 교수진은 우수한 온라인 수업을 위해 영상촬영과 편집 기술을 직접 익히고, 학생들과 소통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세종사이버대 국제학과는 '언택트 시대'를 맞이해 100% 온라인 플랫폼에 기반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있다.

베스트 클릭

  1. 1 "30세 남성 박대성"…순천 여고생 살해범, 이렇게 생겼다
  2. 2 미스유니버스 도전 '81세 한국인' 외신도 깜짝…"세상 놀라게 할 것"
  3. 3 중국으로 방향 튼 태풍 '끄라톤'…부산 2일부터 강한 비, 기온 '뚝'
  4. 4 "박지윤, 이혼소송 중 상간녀 손배소"…최동석은 "없습니다"
  5. 5 장윤정, 행사비 2500만원 받고 입만 뻥끗?…립싱크 논란에 해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