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투명피부+청순미모 '일상 브이로그' 공개…민낯 맞아?

머니투데이 최지연 기자 | 2020.09.29 11:25
/사진=매니지먼트 숲 유튜브 영상 캡처

배우이자 가수로 활동 중인 수지(본명 배수지)가 소속되어있는 매니지먼트 숲에서 수지의 브이로그를 공개했다.

지난 24일 수지의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은 공식 SNS를 통해서 "영화 찍고, 먹방까지 도전한 그날의 수지|숮-log"라는 짧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수지는 화장기 하나 없는 청순한 민낯으로 카메라를 향해 미소짓고 있다.

"안녕! 너무 가깝나?"라고 인사하며 등장한 수지는 "드라마타이즈 형식의 광고이지만, 단편영화를 김지운 감독님과 함께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진 영상에는 현재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화장품 랑콤이 만든 영화 '내 물건이 너의 집에 남아있다면 헤어진 게 아니다'를 촬영하는 모습부터 식사 장면, 촬영 현장 등의 소소한 일상이 고스란히 담겼다.

한편 수지는 오는 10월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스타트업’(연출 오충환/ 극본 박혜련)에 출연한다. '스타트업'은 한국의 실리콘 밸리 샌드박스에서 성공을 꿈꾸며 스타트업에 뛰어든 청춘들의 시작(START)과 성장(UP)을 그리는 드라마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동창에 2억 뜯은 20대, 피해자 모친 숨져…"최악" 판사도 질타했다
  5. 5 "욕하고 때리고, 다른 여자까지…" 프로야구 선수 폭로글 또 터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