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숙면가전 '나비엔 메이트' TV광고 온에어

머니투데이 구경민 기자 | 2020.09.29 10:02



경동나비엔이 오는 30일부터 콘덴싱과 온수매트의 새로운 TV 광고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경동나비엔은 배우 유지태와 5년째 손잡고 '콘덴싱이 옳았다' 캠페인을 지속하는 한편 '매일 만나는 숙면가전'을 키 메시지로 구성한 나비엔 메이트의 신규 광고 송출을 시작한다.

경동나비엔은 이번 콘덴싱 광고를 통해 올해 4월부터 대기관리권역법 시행으로 대기관리권역 내 의무화된 친환경보일러를 조명한다. 친환경보일러가 무엇인지 정확하게 알기 어려운 대중들의 인식 제고를 목표로, 친환경보일러는 미세먼지를 줄이고 에너지 효율을 높이는 콘덴싱보일러라는 점을 위트 있게 풀어냈다.

특히 그동안 진행해온 경동나비엔 광고의 톤 앤 매너에 맞춰 화목한 가족이 친환경보일러의 의미에 대해 알아보는 모습을 따뜻하고 세련된 영상으로 연출했다.


경동나비엔은 친환경보일러로 교체 시 1대당 20만원의 정부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는 정보를 담아 친환경보일러 보급 사업 활성화도 독려할 계획이다.

경동나비엔은 콘덴싱 광고와 함께 프리미엄 온수매트 브랜드 나비엔 메이트의 신규 TV 광고도 선보인다. 숙면을 만드는 온도는 실내온도가 아닌 이불 속 몸에 닿는 온도라는 점을 강조하면서 숙면가전 입지를 강화할 예정이다.

올해 신제품 EQM581에 탑재된 새로워진 수면모드는 국내 최고의 연구기관 KAIST와 공동연구를 통해 검증한 기능으로, 최적의 숙면온도 설계로 수면의 질을 높이는 데 주안점을 뒀다. 경동나비엔은 쾌적한 숙면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방안 온도는 낮추고 온수매트를 작동하라는 메시지를 전파할 계획이다.

김시환 경동나비엔 마케팅 본부장은 "올해는 친환경보일러 의무화가 시작됐을 뿐 아니라 그 어느 때보다 숙면의 중요성이 커진 해"라며 "경동나비엔을 비롯한 업계에 새로운 바람이 불어올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390만 가구, 평균 109만원 줍니다"…자녀장려금 신청하세요
  3. 3 차 빼달라는 여성 폭행한 보디빌더…탄원서 75장 내며 "한 번만 기회를"
  4. 4 "욕하고 때리고, 다른 여자까지…" 프로야구 선수 폭로글 또 터졌다
  5. 5 동창에 2억 뜯은 20대, 피해자 모친 숨져…"최악" 판사도 질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