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XT, 온라인 공간서 모인 멤버들…새 앨범 콘셉트 포토

머니투데이 뉴스1 제공  | 2020.09.29 08:14
투모로우바이투게더/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 뉴스1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가 새 앨범 콘셉트 포토를 첫 공개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29일 자정 공식 홈페이지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 앨범 '미니소드1 : 블루 아워'(minisode1 : Blue Hour) 콘셉트 포토를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된 콘셉트 포토는 R 버전으로, 단체 사진 속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온라인 공간에 함께하고 있다. 자신만의 공간에서 화면을 응시하고 있는 멤버들은 한자리에 있지 않지만 같이 있는 듯한 모습으로, 낯설고 조금은 외로운 느낌을 풍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이번 콘셉트 포토는 특히 휴대폰 화면 형태로 구현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홈페이지에서 비밀번호를 입력해 잠금 화면을 풀면 단체 사진과 멤버별 개인 사진을 확인할 수 있다. 개인 콘셉트 포토는 앨범 형식으로 공개돼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콘셉트 포토에 앞서 공개된 픽셀 아트 역시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다. TV, 게임기가 있는 방 안을 배경으로 한 화면에 '5:53'이라는 시간이 적혀 있어 과연 '5:53'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앨범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높인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새 앨범 '미니소드1 : 블루 아워'는 오는 10월26일 발표된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베스트 클릭

  1. 1 "번개탄 검색"…'선우은숙과 이혼' 유영재, 정신병원 긴급 입원
  2. 2 유영재 정신병원 입원에 선우은숙 '황당'…"법적 절차 그대로 진행"
  3. 3 '개저씨' 취급 방시혁 덕에... 민희진 최소 700억 돈방석
  4. 4 "방시혁 이상한 대화" 민희진 지적한 카톡 뭐길래…네티즌 '시끌'
  5. 5 조국 "이재명과 연태고량주 마셨다"…고가 술 논란에 직접 해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