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트라, '올해의 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머니투데이 중기협력팀 윤숙영  | 2020.09.24 16:54
사진제공=에스트라
메디뷰티 에스트라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한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5년 연속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특히 올해는 '병원화장품'과 '더마 보습케어' 부문으로 수상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해마다 소비자의 투표로 이뤄진다. 한 해 동안 경제∙사회∙문화∙인물 등 각 분야에서 빛낸 브랜드를 선정하는 국내 어워즈다.

한국소비자포럼은 지난 7월27일부터 9월9일까지 국내에 거주 중인 15세 이상 소비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모바일 △일대일 전화설문 등을 통해 조사했다. 에스트라는 병원화장품 부문에서 총점 6.26을, 더마 보습케어 부문에서는 총점 6.61을 받았다.


에스트라 관계자는 "올해는 민감성 피부를 가진 소비자 데이터를 토대로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제품 출시에 노력했다"며 "이에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둔 것 같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G마켓, 소규모 셀러 '안전보건 무료 컨설팅' 지원
  2. 2 '싸구려 중국산' 무시하다 큰 코…이미 곳곳서 한국 제친 지 오래
  3. 3 "한 달에 몇 번씩 여자 접대"…버닝썬 전 직원, 경찰 유착 폭로
  4. 4 '낙태 논란' 허웅, 팬서비스 잡음까지…"선물만 놓고 가렴"
  5. 5 홈앤쇼핑, 오픈이노베이션 스타트업 최종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