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엘사이언스, '유기농 새싹보리 면역 365' 출시

머니투데이 반준환 기자 | 2020.09.24 10:50

엽록소 함유 건강기능식품

에이치엘사이언스(대표이사 이해연)는 현재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유기농 새싹보리 착즙분말 제품의 첫 건강기능식품 신제품 '유기농 새싹보리 면역 365'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유기농 새싹보리 착즙분말 제품은 홈쇼핑 주문액 기준 1000억원을 돌파하며, 새싹보리제품의 국내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유기농 새싹보리 면역 365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 품목신고된 건강기능식품으로 피부건강, 항산화, 정상적인 면역기능 등 3중의 기능성을 제공한다. 섭취와 휴대가 간편한 스틱으로 개발됐고, 1일 1스틱 1포에는 총엽록소가 11.9mg 함유돼 있으며, 식약처 기준 아연 일일 섭취량을 100% 함유하고 있다.

유기농 새싹보리 면역 365 원료인 유기농 새싹보리 착즙분말 1kg을 생산하기 위해서는 보리새싹 21kg가 필요하다.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한 최첨단 과학기법의 원물기준 2100% 착즙, 농축 및 순간건조공법을 통해 생산된다. 독특한 공법으로 생산, 물에 잘 녹고, 바로 착즙해 마시는 듯한 신선함으로 청녹색의 자연색상과 높은 영양을 제공한다.


식약처, 미국공인분석기관, 회사의 원료 및 완제품 검사등 484종의 안전성 검사를 통과한 매우 안전하고 차별화된 제품이다. 특히 원료인 유기농 새싹보리 착즙분말은 식약처의 수입식품 사전검사명령제에 의거, 국내 반입시 매 로트별 식약처가 금속성이물과 대장균 사전검사를 실시하여, 식약처 기준의 안전성을 확보하고 있다.

유기농 새싹보리 착즙분말 면역365는 Non-GMO, 글루텐 Free, 코셔, 할랄, 미국 유기농(OTCO-USDA), NSF(미국위생재단), 한국유기가공, 식약처 건강기능식품등 다양한 인증을 통해 국제적인 안전성과 신뢰성을 확보하고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의정부 하수관서 발견된 '알몸 시신'…응급실서 실종된 남성이었다
  2. 2 "건드리면 고소"…잡동사니로 주차 자리맡은 얌체 입주민
  3. 3 [단독]음주운전 걸린 평검사, 2주 뒤 또 적발…총장 "금주령" 칼 뺐다
  4. 4 22kg 뺀 '팜유즈' 이장우, 다이어트 비법은…"뚱보균 없애는 데 집중"
  5. 5 "이대로면 수도권도 소멸"…저출산 계속되면 10년 뒤 벌어질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