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기록' 하희라, 이재원 독립선언에 "한진희 닮았다" 역정

머니투데이 뉴스1 제공  | 2020.09.21 21:30
tvN '청춘기록' © 뉴스1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청춘기록' 하희라가 이재원의 독립선언에 역정을 냈다.
21일 오후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청춘기록'(극본 하명희/연출 안길호)에서는 독립선언을 하는 사경준(이재원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사경준은 따로 나가 살 집을 알아보고 왔다며 한애숙(하희라 분)에게 "일 관둬. 얼마씩 줄게"라고 말했다. 더불어 사경준은 "아들이 번듯한 직장 들어갔는데 남의 집 일하는 거 안 좋아 보인다"고 설득했다. 그러나 한애숙은 직장을 그만두지 않겠다고 주장하며 "날 위하려면 돈 모아서 결혼 준비해"라고 전했다.

그러나 사경준은 이미 사영남(박수영 분)과 상의를 마친 뒤였고, 한애숙은 모아 놓은 돈 없이 독립하겠다는 사경준을 못마땅해하며 "아버님 닮았다!"고 소리쳤다. 사민기(한진희 분)역시 그들의 대화를 듣고, 사경준이 자신을 닮았다고 확신했다.

한애숙은 알뜰한 사혜준을 언급하며 사경준을 지적했고, "애초에 자식 덕 볼 생각 안 했다"며 역정을 냈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청춘기록'은 현실의 벽에 절망하지 않고 스스로 꿈과 사랑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청춘들의 성장 기록을 그린 드라마로 매주 월, 화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베스트 클릭

  1. 1 쓰레기탑 쌓고 칭칭…'수거 거부' 당한 종량제 봉투, 이런 메모 붙었다
  2. 2 "번개탄 검색"…'선우은숙과 이혼' 유영재, 정신병원 긴급 입원
  3. 3 유영재 정신병원 입원에 선우은숙 '황당'…"법적 절차 그대로 진행"
  4. 4 법원장을 변호사로…조형기, 사체유기에도 '집행유예 감형' 비결
  5. 5 "60대 맞아?" 아르헨티나 미인대회 1위 나이 화제…직업도 화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