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롯데장학재단, 우수인재 양성 위한 장학사업 MOU

대학경제 권현수 기자 | 2020.09.21 10:23
국민대학교는 최근 롯데장학재단과 교내 본부관에서 우수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사업 MOU를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롯데장학재단 허성관 이사장, 소대봉 사무국장, 김용범 차장, 권민정 대리와 국민대 임홍재 총장, 문창로 교학부총장, 심인보 학생처장, 이태희 글로벌창업벤처대학원장 등이 참석했다.

이날 양 기관 관계자들은 상호 신뢰와 협력을 바탕으로 우수인재 양성을 위한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국민대는 올해 2학기부터 5명의 학생이 등록금 전액(또는 생활비)과 매월 멘토링 활동비를 지원받는다.


임 총장은 "코로나19가 장기화하면서 어려운 가정형편으로 학업을 지속하기 힘든 학생에게 용기가 될 장학금을 준 롯데장학재단에 감사하다"며 "앞으로 우리 대학은 미래역량을 갖춘 우수 인재 육성에 매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허 이사장은 "향후 대한민국을 이끌 인재에게 장학금을 전달해 기쁘다"며 "멘토링 활동을 통해 장학금을 받은 학생들이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우수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베스트 클릭

  1. 1 "지금 난리났다" 울면서 신고한 편의점 직원…그곳으로 못 돌아갔다
  2. 2 "허웅, 애 낳자고 해서 짜증나"…전 여친 새로운 녹취록 나왔다
  3. 3 "한 달만 넣어도 연 3% 이자 주네"…요즘 직장인들 비상금 재테크
  4. 4 "하기 싫으면 나와, 이 XX야"…손웅정 아카데미 경기영상 속 욕설
  5. 5 "강북이 결국 송파 앞질렀다"…84㎡ '22억' 또 신고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