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대표 홍보대사 서경석,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생방송에 7회째 출연 ‘의리’

머니투데이 생활뉴스  | 2020.09.19 06:00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의 대표 홍보대사 방송인 서경석이 49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특별MC로 나선다.

서경석은 유튜브 채널 ‘서경석 TV’로 활발히 소통을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지난 43회 한능검 시험부터 오늘 치러진 49회 시험까지 총 7회째 출연을 지속하고 있다.

한국사 가답안 생방송에서는 화려한 입담과 지식을 뽐내며 매회 마다 다양한 콘셉트로 수험생들에게 웃음을 주고 있다. 오랜 기간 에듀윌 홍보대사로 함께 해 온 서경석은 “좋은 기회로 특별한 시간을 함께 보낼 수 있어 기뻤다”고 전했다.


이어 “우리 역사를 아는 것은 평생 살아가는데 언젠가 도움이 되고 양식이 되는 소중한 일이라 생각해왔다. 한국사 끝장토크를 진행하면서 다시 한 번 역사를 공부하고 싶은 마음을 많이 느꼈다. 에듀윌 생방송에서 제가 조금이나마 도움을 보탤 수 있어 행복하고, 앞으로도 관심 있게 지켜볼 예정”이라 밝혔다.

49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시험 시간은 11시 40분에 종료된다. 에듀윌은 이에 맞춰 생방송으로 심화, 기본 시험별 빠르게 정답을 공개한다. 서경석이 특별MC로 출연하는 에듀윌 한국사 끝장토크는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390만 가구, 평균 109만원 줍니다"…자녀장려금 신청하세요
  3. 3 차 빼달라는 여성 폭행한 보디빌더…탄원서 75장 내며 "한 번만 기회를"
  4. 4 "욕하고 때리고, 다른 여자까지…" 프로야구 선수 폭로글 또 터졌다
  5. 5 동창에 2억 뜯은 20대, 피해자 모친 숨져…"최악" 판사도 질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