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코플레이트, 감자탕 전문점 한사리 위례점 오픈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 2020.09.18 12:37
프리미엄 이자카야 ‘청담이상‘을 운영 중인 외식 전문 기업 리코플레이트는 18일 위례 신도시 중앙타워 3층에 감자탕 전문점 한사리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감자탕 전문점 '한사리'
전통적인 외식 아이템 감자탕, 뼈해장국 외에도, 술불직화 뼈구이, 맑은 뼈탕 등 일반 감자탕 전문점에서 손쉽게 접하지 못했던 시그니처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놀이방을 완비하여 위례 신도시 젊은 직장인, 부부 및 아이들을 만족시키고자 노력했다.

한사리는 오픈을 기념하여 9월 18일부터 25일까지 평일 런치타임 뼈해장국 반값 할인, 9월 18일부터 30일까지 주말을 포함하여 소주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포장고객 중량 업그레이드, 계란후라이 무한 셀프 이용 등 차별화된 혜택으로 고객들을 만나고 있다.


한사리 관계자는 “한사리 감자탕은 리코플레이트의 R&D, 운영 노하우의 총집합으로 빠른 시간 안에 위례 신도시의 대표 외식 공간으로 성장해나가고자 한다”며 “철저한 방역은 기본이며 밝고 넓은 공간에서 편안하게 외식을 즐기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베스트 클릭

  1. 1 "번개탄 검색"…'선우은숙과 이혼' 유영재, 정신병원 긴급 입원
  2. 2 유영재 정신병원 입원에 선우은숙 '황당'…"법적 절차 그대로 진행"
  3. 3 법원장을 변호사로…조형기, 사체유기에도 '집행유예 감형' 비결
  4. 4 "통장 사진 보내라 해서 보냈는데" 첫출근 전에 잘린 직원…왜?
  5. 5 '개저씨' 취급 방시혁 덕에... 민희진 최소 700억 돈방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