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3Q 호실적 예상…저가매수 기회-키움證

머니투데이 김소연 기자 | 2020.09.10 08:35
키움증권은 10일 CJ제일제당에 대해 3분기 실적 호조세가 이어질 것이라며 최근 주가 조정을 저가 매수 기회로 활용하라고 조언했다.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61만원은 유지했다.

박상준 연구원은 "CJ제일제당에 대한 3분기 시장 눈높이는 매우 보수적인 수준으로 판단한다"며 "5~7월 외식수요가 추가 회복하지 못해 간편식 카테고리 고성장세가 유지되고, 미국 식품업체들의 깜짝 실적이 지속되고 있다"고 말했다.

따라서 CJ제일제당의 실적 개선이 과거형이 아닌 현재진행형이라는 판단이다.


빅 연구원은 "추석 선물세트 수요 불확실성에 대한 우려가 있지만, CJ제일제당의 수요 계획은 예년보다 보수적이기 때문에, 공급 과잉이 초래될 가능성은 낮다"며 "오히려 언택트 국면에서 대면 인사를 못하는 것에 대한 반대급부로 수요가 늘어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불바다 된 LA, 한국인들은 총을 들었다…흑인의 분노, 왜 한인 향했나[뉴스속오늘]
  5. 5 계단 오를 때 '헉헉' 체력 줄었나 했더니…"돌연사 원인" 이병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