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째 열애중' 현아♥던, 현실 커플의 남다른 케미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20.09.09 23:45

MLB, 현아♥던과 함께한 커플 화보 공개…플리스 제품 활용한 스타일 제안

가수 현아, 던/사진제공=MLB
가수 현아와 던이 달콤한 커플 화보로 '현실 연인'의 달달한 케미를 뽐냈다.

F&F(에프앤에프)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에서 현아와 던이 함께한 커플 화보를 9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현아와 던은 플리스 재킷을 활용한 다채로운 커플 룩을 제안했다.

사랑스러운 블루 컬러 플리스 재킷을 맞춰 입은 현아와 던은 코듀로이 야구 모자와 사랑스러운 핑크 플리스 볼캡으로 포인트를 더했다.

현아는 메탈 미니스커트와 함께 플리스 재킷을 매치했으며, 던은 핑크빛 이너와 데님을 매치해 캐주얼한 커플룩을 완성했다.

가수 현아, 던/사진제공=MLB
또 다른 화보 속 현아와 던은 화사한 아이보리색 플리스 재킷으로 감각적인 패션을 선보이기도 했다.

두 사람은 같은 디자인의 아이보리 집업 플리스 재킷을 입고 강렬한 눈빛 연기를 선보였다.


현아는 블랙 티셔츠와 데님 핫팬츠를, 던은 통통 튀는 옐로 체크 셔츠에 데님을 매치해 스타일을 완성했다.

한편 MLB는 'FALL IN FLEECE'라는 주제로 20FW 후리스 컬렉션을 선보였다. MLB 플리스 제품은 의류 라인 외에 볼캡과 귀달이캡, 버킷햇으로 구성된 모자 라인과 미니 크로스백, 버킷백 등의 가방 라인까지 새롭게 선보여 지난해보다 다양한 디자인과 제품군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새롭게 공개된 현아와 던의 커플 화보와 제품은 공식 온라인몰과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다.

베스트 클릭

  1. 1 의정부 하수관서 발견된 '알몸 시신'…응급실서 실종된 남성이었다
  2. 2 "나이키·아디다스 말고…" 펀러닝족 늘자 매출 대박 난 브랜드
  3. 3 BTS 키운 방시혁, 결국 '게임'에 손 댔다
  4. 4 "갑자기 분담금 9억 내라고?"…부산도 재개발 역대급 공사비
  5. 5 "연락 두절" 가족들 신고…파리 실종 한국인 보름만에 소재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