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트릴리온, 신제품 ‘TZ무기자차데일리선크림’ 출시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허남이 기자 | 2020.09.02 16:46
김연아 손흥민 샴푸로 잘 알려진 ‘TS샴푸’ 제조 판매회사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자사 코스메틱 브랜드 ‘TZ’에서 ‘TZ무기자차데일리선크림’을 출시했다.

신제품 ‘TZ무기자차데일리선크림’/사진제공=TS트릴리온
‘TZ’는 TS트릴리온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코스메틱 브랜드다. ‘TZ’는 ‘Time, to Zero’의 약자로, ‘순수했던 피부의 시간으로 되돌리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TZ 브랜드는 최근 홍국균 발효오일을 더한 ‘TZ발효아르간오일’을 출시했으며, 기존 제품 ‘TZ아쿠아커버쿠션’과 ‘TZ펩타이펙트올페이스아이크림’ 등도 시장에서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 ‘TZ무기자차데일리선크림’은 자외선 차단과 동시에 주름개선과 미백에도 도움을 주어 365일 데일리 3중 토탈 케어를 할 수 있다.

피부에 얇은 보호막을 형성하여 자외선을 흡수시키지 않고 반사시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TZ무기자차데일리선크림’은 세범 컨트롤 파우더로 답답하거나 끈적임 없이 하루 종일 보송하게 유지시켜 피부 컨디션 관리에 도움을 준다. 가볍고 부드러운 포뮬러로 피부에 뭉침 없이 고르게 흡수된다.

신제품 ‘TZ무기자차데일리선크림’에는 11종 히알루론산이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수분 충전 및 보습 강화에 도움을 주며 해바라기씨오일, 물푸레나무추출물, 사과추출물, 우르솔릭애씨드 등의 식물 유래 성분이 함유됐다. 무엇보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하여 예민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회사 관계자는 말했다.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TZ는 뷰티 브랜드로의 확장을 고려해 TS가 오래 전부터 준비해온 코스메틱 브랜드”라며 “이번에 출시한 ‘TZ무기자차데일리선크림’은 뻑뻑하고 건조한 선크림이 아닌 순한 무기자차의 장점만을 담았으니 TS 제품과 함께 많이 사랑해 주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TS트릴리온은 지난 8월 핵심 성분을 대폭 업그레이드한 리뉴얼 ‘골드플러스TS샴푸’를 출시하여, 홈쇼핑 론칭 방송 초기부터 매진을 일으키는 등 성공적인 데뷔 신고를 완료한 바 있다.

베스트 클릭

  1. 1 [단독]구로구 병원서 건강검진 받던 40대 남성 의식불명
  2. 2 박지윤, 상간소송 와중에 '공구'는 계속…"치가 떨린다" 다음 날
  3. 3 중국 주긴 아깝다…"통일을 왜 해, 세금 더 내기 싫다"던 20대의 시선
  4. 4 [단독] 4대 과기원 학생연구원·포닥 300여명 일자리 증발
  5. 5 "살아갈 수 없을 것 같았다" 쯔양 복귀…루머엔 법적대응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