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부천대 뷰티케어과, 'K-뷰티' 트렌드 이끌 뷰티전문가 키운다

대학경제 김시현 기자 | 2020.08.23 14:12
부천대학교 뷰티케어과가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K-뷰티(Beauty)' 트렌드를 이끌 뷰티전문가를 육성하고 있다.

부천대 뷰티케어과는 최신식 교육시설과 철저한 현장실무 중심의 교육을 통해 헤어미용, 메이크업, 피부미용, 네일미용 등 뷰티산업에서 요구하는 역량을 갖춘 실무형 인재를 양성한다.


학과생들은 Pivot Point 디플로마, 미용사(일반·피부·메이크업·네일) 자격증, 컬러리스트산업기사, 업스타일 자격증, 트리콜리스트 자격증, 뷰티매니지먼트, 웨딩플래너, 아로마테라피스트, 병원코디네이터 등 다양한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그동안 졸업생들은 △헤어디자이너 △두피관리사 △제품강사 △뷰티아카데미 강사 △가발 전문 디자이너 △특수머리전문디자이너 △프랜차이즈 교육팀 강사 등으로 진출했다.



뷰티케어과 구정은 교수는 "우리 학과는 현장실무 중심의 교육을 통해 뷰티산업에서 요구하는 직무능력을 갖춘 '실무형 멀티플래너' 인재를 배출하고 있다"며 "글로벌 뷰티 전문가를 꿈꾸는 이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부천대 뷰티케어과가 내달 23일부터 2021학년도 수시·정시 모집을 실시한다.

베스트 클릭

  1. 1 '싸구려 중국산' 무시하다 큰 코…이미 곳곳서 한국 제친 지 오래
  2. 2 허웅 "치료비 달라는 거구나"…"아이 떠올라 괴롭다"는 전 여친에 한 말
  3. 3 제복 입고 수감자와 성관계…유부녀 교도관 영상에 영국 '발칵'
  4. 4 "결혼 누구랑? 어떻게 그럴 수 있어" 허웅이 남긴 '미련문자' 공개
  5. 5 허웅 전 여친, 고급 아파트 살아서 업소녀?…등기 인증하며 "작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