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난화 멈춰' 오마이어스, 9월말까지 쿨해지구 전시

머니투데이 배성민 기자 | 2020.08.19 19:18

롯데백화점 중동점 10층 문화센터서 전시회




펭귄과 북극곰의 시선으로 지구온난화의 위험성을 환기시키는 작업 등으로 널리 알려진 전시브랜드 오마이어스(Oh My Earth!)가 롯데백화점 중동점에서 다음달 30일까지 약 2개월 간 10층 문화센터앞에서 전시회를 진행한다.

지난 5일부터 진행된 이번 전시회에서는 오마이어스의 모티브 작가 정성준의 '내 얼음은 어디 있지?(Where is my ice?)시리즈를 10점 선보일 예정이다.

전시회의 주관사인 주식회사 오마이어스(대표 김대일)는 정성준 작가의 그림을 통해 관객이 스스로 곰과 펭귄의 눈으로 지구온난화를 인지하고 나아가 ‘지구를 좀더 쿨하게 만들기 (일명, ‘쿨해지구!’)’에 대해 생각해 보도록 하는 취지로 전시회를 기획하였다.

전시회에 방문한 고객들은 한시적으로 진행되는 체험이벤트 행사를 통해 오마이어스 스티커, 컬러링북 등을 받아볼 수 있으며, 8월 한 달 간은 무료 아이스크림 쿠폰 이벤트(선착순 200명)도 진행된다.




전시회 방문 고객들은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전시회에서 찍은 사진과 함께 인스타그램에 특정태그 “#오마이어스, #지구온난화방지운동, #롯데백화점중동점”를 올리는 이벤트)를 통해 지구온난화방지 운동에 참여, 지인 공유가 가능하다.

본 행사는 프린팅 전문업체 킨코스의 프린트 기술 제공과 롯데백화점 중동점의 문화센터 유휴공간 제공 등의 협찬으로 이뤄지게 되었다.

롯데백화점 중동점 임종욱 점장은 이번 행사로 인해 “롯데백화점을 방문한 고객들이 아트작품을 감상하면서 자연스럽게 지구온난화에 대해 관심을 갖고 행동에 옮기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기획취지를 설명했다.

베스트 클릭

  1. 1 의정부 하수관서 발견된 '알몸 시신'…응급실서 실종된 남성이었다
  2. 2 "나이키·아디다스 말고…" 펀러닝족 늘자 매출 대박 난 브랜드
  3. 3 BTS 키운 방시혁, 결국 '게임'에 손 댔다
  4. 4 "갑자기 분담금 9억 내라고?"…부산도 재개발 역대급 공사비
  5. 5 "연락 두절" 가족들 신고…파리 실종 한국인 보름만에 소재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