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 상큼한 니트 패션…러블리 매력 '한도 초과'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20.08.19 00:30

써스데이 아일랜드, 토드 셀비와 협업한 아트 컬래버레이션 에디션 공개

배우 공효진/사진제공=써스데이 아일랜드
배우 공효진이 패션 화보 속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보였다.

패션 브랜드 '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는 뮤즈 공효진과 함께한 2020 F/W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 속 공효진은 써스데이 아일랜드의 론칭 20주년을 기념해 글로벌 아티스트 토드 셀비(Todd Selby)와 협업해 선보이는 아트 컬래버레이션 에디션을 다양하게 소화했다.

배우 공효진/사진제공=써스데이 아일랜드
공개된 화보 속 공효진은 사랑스러운 패턴이 더해진 하늘색 니트 스웨터를 입고, 패턴 스카프로 머리를 높게 묶어 발랄하면서도 통통 튀는 매력을 뽐냈다.

또 다른 화보 속 공효진은 알록달록한 색감과 패턴이 돋보이는 니트 스웨터에 마구 찢어진 연한 색감의 청바지를 매치해 감각을 뽐냈다.

공효진은 양갈래 머리를 촘촘하게 땋아내리고 깜찍한 스트랩이 더해진 비니를 착용해 포근하면서도 귀여운 이미지를 연출했다.


배우 공효진/사진제공=써스데이 아일랜드
또한 공효진은 로브 스타일의 원피스에 데님 팬츠를 매치한 독특한 패션으로 감각적이고 편안한 보헤미안 룩을 연출하기도 했다.

여기에 공효진은 통통 튀는 옐로 워크 부츠를 함께 신어 포인트를 더했다.
배우 공효진/사진제공=써스데이 아일랜드
한편 '토드 셀비 콜라보 에디션'은 써스데이 아일랜드 고유의 패턴과 토드 셀비의 재치 넘치는 아트워크가 만나 탄생한 원피스, 니트 시리즈 등 매력적인 아이템들을 제안한다. 한정판 키즈 라인도 추가로 선보인다.

써스데이 아일랜드는 이번 콜라보 라인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 7일 잠실 롯데월드몰 아트리움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팝업 스토어는 콜라보 에디션 아이템과 토드 셀비와 공효진이 함께하는 콘텐츠로 특별한 체험 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베스트 클릭

  1. 1 "정준영은 어둠의 자식"…과거 절친 인터뷰 재조명
  2. 2 평소 덜렁대는 딸 "엄마, 나 폰 박살났어"…순식간에 5000만원 사라졌다
  3. 3 "지하철서 지갑 도난" 한국 온 중국인들 당황…CCTV 100대에 찍힌 수법
  4. 4 김호중, 뺑소니 피해자와 합의했다…"한달 만에 연락 닿아"
  5. 5 괴로워하는 BTS 진…'기습뽀뽀' 팬, 결국 성추행 고발 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