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8월 16일 삼성과 홈 경기서 키즈데이 진행

스타뉴스 스포츠 박수진 기자 | 2020.08.11 17:28
한화 이글스 로고. /사진=한화 이글스 제공
한화이글스가 오는 16일 한화생명 이글스파크에서 열리는 삼성라이온즈와 홈경기를 한화이글스 키즈클럽 회원들을 위한 '키즈데이'로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한화는 이번 시즌 첫 '키즈데이'를 맞아 어린이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이날 키즈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시구, 시타, 장내 아나운서 등 그라운드 체험 이벤트가 열린다. 참가를 희망하는 어린이는 12일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또 선수, 응원단, 마스코트 중 1명에게 보내는 응원메시지를 영상으로 찍어 구단 카카오톡 채널로 발송하면 이 영상을 경기 당일 전광판을 통해 노출하는 '응원시그널을 보내줘' 행사도 실시된다.


이와 함께 경기 당일 키즈 유니폼을 입고 직관하는 사진을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키즈데이 해시태그 이벤트’도 마련됐다.

한화는 앞으로도 어린이 회원들의 즐거운 야구 관람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방침이다.

베스트 클릭

  1. 1 '선우은숙 이혼' 유영재, 노사연 허리 감싸더니…'나쁜 손' 재조명
  2. 2 '외동딸 또래' 금나나와 결혼한 30살 연상 재벌은?
  3. 3 '눈물의 여왕' 김지원 첫 팬미팅, 400명 규모?…"주제 파악 좀"
  4. 4 수원서 실종된 10대 여성, 서울서 20대 남성과 숨진 채 발견
  5. 5 "싸다고 주웠는데" 에코프로 개미 어쩌나…매출 반토막에 적자 전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