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엠씨, 광양제철소 우수 협력사에 선정

머니투데이 뉴스1 제공  | 2020.08.10 17:58

EG테크 양형호 대리, 우수직원에 선정

3분기 우수회사로 선정된 (주)티엠씨 직원들이 개선활동에 대한 설명을 마치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광양제철소 협력사협회 제공)2020.8.10/© 뉴스1
(광양=뉴스1) 서순규 기자 = 포스코 광양제철소 협력사협회(회장 이광용)는 우수 협력사로 ㈜티엠씨(대표이사 박길수)와 우수직원에 ㈜EG테크양형호 대리를 각각 선정했다고 10일 밝혔다.

티엠씨는 압연설비 기계정비 전문 협력사로 경영목표 '서로 배려하고 칭찬하는 인간존중 문화', 회사 비전 '노사간 신뢰를 바탕으로 안전하고 행복한 최고의 정비회사 구현'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 회사는 안전한 현장 구현과 정비 작업 품질 향상을 위해 광양제철소 냉연부, 압연설비부 설비 담당자들과 함께 롤 운반 시간 50분 단축, 정비작업 표준서 단일화로 정비품질 편차 최소화 등의 성과를 냈다.

우수직원으로 선발된 EG테크 양형호 대리는 7년째 정비기술팀 기계정비 업무를 담당하며 산세공정(POL) 산회수 모델 플랜트(Model Plant) 만들기 등 적극적인 혁신 활동으로 설비의 안전확보와 환경개선을 위해 구슬땀을 쏟고 있다.

2013년에는 2냉연공장 설비에 대해 작업환경 개선과 현장의 낭비 줄이는 등 개선활동에 대한공로를 인정받아, 사내 공로 사원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이광용 회장은 "상호 소통과 신뢰의 토대 위에서 노사가 상생함으로써 글로벌 철강사의 업무 파트너로서 역할을 다 해 달라"고 당부했다.

광양제철소 협력사협회는 우수한 성과를 내고 있는 회사와 직원을 격려하기 위해 분기마다 우수회사와 우수직원을 선발해 포상하고 있다.

우수직원으로 선정된 (주)EG테크 양형호 대리가 개선활동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다.© 뉴스1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욕하고 때리고, 다른 여자까지…" 프로야구 선수 폭로글 또 터졌다
  3. 3 동창에 2억 뜯은 20대, 피해자 모친 숨져…"최악" 판사도 질타했다
  4. 4 "390만 가구, 평균 109만원 줍니다"…오늘부터 자녀장려금 신청
  5. 5 '비곗덩어리' 제주도 고깃집 사과글에 피해자 반박…"보상 필요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