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오늘 오후 8시 최대 50%할인 라이브 방송

머니투데이 이재윤 기자 | 2020.08.10 11:01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10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특별할인 생방송 행사를 연다고 밝혔다. 생방송은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 플래폼 쇼핑라이브를 통해 진행된다.

락앤락은 방송 중 20~30대 수요가 높은 소형가전과 실용적인 밀폐용기, 쿡웨어 등을 특별 할인가로 판매한다. 이번 방송에는 홈쇼핑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개그맨 염경환이 진행한다.

신제품 소형가전 ‘진공쌀통 10kg’을 최저판매가 6만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자동 진공 기술과 우수한 밀폐력을 갖춰 쌀을 오래도록 신선하게 보관해주는 전용 제품이다.

1인 가구에게 적합한 미니 전기밥솥 '마카롱 밥솥'도 온라인 최저가로 판매한다. 밀폐용기 ‘비스프리 온더테이블’ 세트를 5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열보존율이 우수한 ‘통주물 엣지 시리즈’는 4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이경숙 락앤락 한국영업본부 상무는 "지난 6월 상반기 베스트 아이템을 소개하는 라이브방송 진행 시 1만명 이상의 시청자가 접속할 정도로 큰 호응을 얻은 것에 힘입어 두 번째 라이브 방송을 기획하게 됐다"며 "다양한 콘텐츠와 함께 라이브 방송을 통해 소비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락앤락은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락앤락의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브랜드세일’도 진행한다. 락앤락의 전 품목을 최대 60% 할인해 준다.

베스트 클릭

  1. 1 "번개탄 검색"…'선우은숙과 이혼' 유영재, 정신병원 긴급 입원
  2. 2 유영재 정신병원 입원에 선우은숙 '황당'…"법적 절차 그대로 진행"
  3. 3 조국 "이재명과 연태고량주 마셨다"…고가 술 논란에 직접 해명
  4. 4 "거긴 아무도 안 사는데요?"…방치한 시골 주택 탓에 2억 '세금폭탄'[TheTax]
  5. 5 남친이 머리채 잡고 때리자…"너도 아파봐" 흉기로 반격한 여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