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최대 20% 할인 '썸머 페스티벌' 이벤트 실시

머니투데이 오정은 기자 | 2020.08.09 09:58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가 여름 바캉스 시즌을 겨냥한 특별 이벤트 ‘썸머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오는 18일 오전 11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물놀이 휴가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겨냥해 젝시믹스의 새로운 스윔라인 제품들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스윔웨어 제품 중 높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는 엑스프리즈마 워터라인은 젝시믹스의 뮤즈인 '제시'가 TV 광고 및 화보에서 착용해 폭발적 반응을 끌어냈다.

레깅스, 브라탑, 쇼츠, 래시가드, 남성 쇼츠 등 총 23종의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워터용 원단 특유의 광택을 없앤 매트한 소재와 흡한속건 기능으로 일상에서도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엑스프리즈마는 수영복에 사용되는 워터 전용 원사인 프리즈마와 크레오라 액티핏 두 가지 원사를 적절하게 배합한 젝시믹스만의 워터 스포츠웨어 원단이다. 탄탄한 착용감, 뛰어난 내염소성으로 바닷물과 땀에 강해 물놀이 뿐 아니라 자유롭고 활동적인 액티비티, 일상복으로도 사용 가능해 바캉스 휴양지룩으로 제격이다.


여기에 화이트, 블랙 등 베이직한 컬러부터 형광, 파스텔까지 ‘컬러 맛집’다운 폭넓은 라인업으로 상하의 매치에 따른 다채로운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해 스타일리시한 매력까지 더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실내외에서 각양각색의 워터 스포츠를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 요즘,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스윔웨어 쇼핑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편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국내 미디어커머스 업계 최초로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의 상장예비심사를 통과, 상장을 앞두고 있다. 현재 애슬레저 브랜드 젝시믹스를 비롯해 위생용품과 생활용품을 연구하고 개발하는 휘아, 남성 의류와 화장품 등을 만드는 마르시오디에고 등을 보유하고 있다.

D2C 판매 방식을 통해 유통단계의 거품을 줄이고 브랜드별 성장세를 이어나간 덕에 지난해는 매출액 640억9600만원, 영업이익 99억1100만원을 달성했다.

베스트 클릭

  1. 1 '선우은숙 이혼' 유영재, 노사연 허리 감싸더니…'나쁜 손' 재조명
  2. 2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성폭행 직전까지"…증거도 제출
  3. 3 장윤정♥도경완, 3년 만 70억 차익…'나인원한남' 120억에 팔아
  4. 4 갑자기 '쾅', 피 냄새 진동…"대리기사가 로드킬"
  5. 5 '돌싱'이라던 남편의 거짓말…출산 앞두고 '상간 소송'당한 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