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먼킴♥' 김지우, 군살제로 레깅스룩…"아이 엄마 맞아?"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20.08.08 01:00
/사진=배우 김지우 인스타그램
뮤지컬 배우 김지우가 다이어트 인증샷을 공개하했다.

지난 7일 새벽 김지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은 가슴과 어깨를 찢어주셨다"는 글과 함께 영상 하나를 게재했다.

김지우는 "팔이 나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안 올라가고 안 내려간다. 자기 맘대로 움직인다. 약오르게 아프다"며 "집에 가서 식단 먹어야지. 운동일기 끝"이라는 글을 덧붙이며 다이어트를 위해 식단 조절 중임을 암시하기도 했다.

공개된 영상 속 김지우는 핑크색 엑스자 밴드가 돋보이는 블랙 브라톱과 검정 레깅스를 입고 근력 운동에 한창인 모습이다.


특히 김지우는 이미 군살 하나 삐져나오지 않는 슬림한 몸매로 시선을 끌었다. 김지우는 셰프 레이먼 킴과 지난 2013년 결혼해 슬하 딸 하나를 두고 있다. 꾸준한 자기 관리로 탄탄한 몸매를 유지해 오고 있다.

한편 김지우는 오는 21일 막 올리는 뮤지컬 '킹키부츠' 무대에 오른다.

베스트 클릭

  1. 1 유영재 정신병원 입원에 선우은숙 '황당'…"법적 절차 그대로 진행"
  2. 2 조국 "이재명과 연태고량주 마셨다"…고가 술 논란에 직접 해명
  3. 3 "싸게 내놔도 찬밥신세" 빌라 집주인들 곡소리…전세비율 '역대 최저'
  4. 4 한국은 2000만원인데…"네? 400만원이요?" 폭풍성장한 중국 로봇산업[차이나는 중국]
  5. 5 "거긴 아무도 안 사는데요?"…방치한 시골 주택 탓에 2억 '세금폭탄'[TheTa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