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격 가터벨트 아이비…"환불 안 해주면 철근 씹어먹는 건치 언니"

머니투데이 뉴스1 제공  | 2020.08.05 09:58
(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아이비 인스타그램 갈무리 © 뉴스1
(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 가수 겸 뮤지컬배우 아이비가 독특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아이비는 지난 4일 자신의 SNS에 같은 복장으로 여러가지를 포즈를 취한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아이비는 시위진압용 으로 보이는 헬멧을 쓴채 양손에 곤봉을 쥐고 있다. 또 망사스타킹과 가죽치마에 섹시한 가터벨트를 착용,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그녀의 표정은 처음에는 도도하고 카리스마 넘쳤지만, 결국 곤봉을 씹어먹는 장난기 어린 포즈를 취해 웃음을 줬다.

아이비 인스타그램 갈무리 © 뉴스1

이와 함께 아이비는 "뮤지컬 배우 임정모가 찍어준 환불언니 미미, 환불 안해주면 철근을 씹어먹는 퍼포먼스하는 건치 언니"라며 알아듣기 힘든 알쏭달쏭한 메시지를 덧붙여 황당함과 함께 다시 한번 웃음을 안겼다.


이에 누리꾼들은 "또 시작이세요?", "누가 아이비 아니랄까봐", "오늘도 역시나 에너자이너 언니" 라면서 그녀의 모습이 대수롭지 않은듯 함께 웃어 넘겼다.

아이비는 뮤지컬 '렌트'로 오는 23일부터 서울 디큐브 아트센터에서 관객과 만난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베스트 클릭

  1. 1 "강형욱, 급여 9670원 입금…잘못 알고도" 전 직원이 밝힌 전말
  2. 2 김호중 공연 강행→소속사 폐업 이유…"미리 받은 돈 125억 넘어"
  3. 3 김호중 믿고 '100억' 투자했는데 "폐업"…카카오엔터 불똥
  4. 4 6세 손녀와 떠난 환갑 여행, 비극 됐다…35명 태운 유람선, 7초 만에 침몰[뉴스속오늘]
  5. 5 저지당한 윤아 '당황', 칸 영화제서 '인종차별'…애써 웃는 모습[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