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여대 평생교육원, 2020년 교원 특수분야 직무연수과정 오픈

대학경제 임홍조 기자 | 2020.08.04 11:59
경인여자대학교 평생교육원이 지난 3일부터 오는 7일까지 '이태리 요리 전문가 과정'을 시작으로 교원 특수분야 직무연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교원 특수분야 직무연수 과정은 전국의 유·초·중등 교원을 대상으로 운영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는 경인여대가 지난 2017학년도부터 인천시교육청으로부터 특수분야 연수기관으로 승인돼 운영하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올해 첫 번재로 시작하는 이태리 요리 전문가 과정은 특급호텔 출신의 양희종(경인여대 글로벌외식조리과 학과장) 교수가 강사로 나서 큰 관심을 받았다. 이 과정은 이태리 요리 전문가 자격증 실습 메뉴를 토대로 특급호텔에서 제공되는 요리를 가미해 가정에서 간편하고 저렴하게 홈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외에도 △골프 연수 △바리스타 2급 자격증 과정 △부동산 경매(기초) △부동산 지식 쌓기 등의 교육이 준비됐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경인여대 평생교육원 홈페이지를 방문해 교원직무연수 교육과정을 확인하면 된다.

베스트 클릭

  1. 1 "개그맨들에게 폭력·따돌림 당해"…'뜬금 은퇴→해외행' 천수정 폭로
  2. 2 1000도 화산재 기둥 '펑'…"지옥 같았다" 단풍놀이 갔다 주검으로[뉴스속오늘]
  3. 3 [단독]유승준 '또' 한국행 거부 당했다…"대법서 두차례나 승소했는데"
  4. 4 "임신한 딸이 계단 청소를?"…머리채 잡은 장모 고소한 사위
  5. 5 "대한민국이 날 버렸어" 홍명보의 말…안정환 과거 '일침' 재조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