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캠페인은 저탄소 농축산물 인증제를 고객에게 알리고 저탄소 농축산물 소비 활성화를 통한 농가 지원을 위해 마련됐다. 저탄소 농축산물 인증제는 유·무기농약 또는 GAP 인증을 사전에 취득하고 풋거름 작물재배, 다겹보온커튼 등 비료·전기 사용량을 절감하는 저탄소 농업기술을 활용해 생산한 농산물에 부여하는 국가 인증이다.
현대홈쇼핑은 저탄소 농산물에 대한 관심 환기를 위해 '현대H몰'에 게재된 저탄소 농축산물 인증제 관련 홍보물을 개인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업로드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4만원 상당의 '저탄소 농산물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또 현대그린푸드에서 엄선한 저탄소 농축산물 인증 상품 10여 종도 판매한다. 대표적인 상품으론 △저탄소 대추 방울토마토(750g·1만1500원) △저탄소 아오리 사과(2.8㎏·2만2800원) △저탄소 칸탈로프 메론(2.4㎏ 내외·3만900원) 등이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저탄소 농법을 활용해 환경 보호에 앞장서고 있는 농가를 돕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저탄소 농산물 소비 활성화를 위해 캠페인 기간 동안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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