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소유, 혹독한 다이어트 일상…수준급 서핑실력 공개

머니투데이 뉴스1 제공  | 2020.07.31 11:06
tvN © 뉴스1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2년 만에 댄스곡 '가라고(GOTTA GO)'로 컴백한 걸그룹 씨스타 출신 소유의 건강미 넘치는 '온앤오프(ON&OFF)'가 공개될 예정이다.
오는 8월1일 방송되는 tvN '온앤오프'에서는 컬래버 음원 강자를 뛰어넘어 솔로 아티스트로 자리매김 하고있는 씨스타 소유의 일상이 공개된다. 3년 전 씨스타 활동이 종료되면서 솔로 활동을 해오던 소유는 최근 2년 만에 여름맞이 시원한 댄스곡으로 컴백하며 기대감을 자아냈다.

이에 소유는 '온앤오프'를 통해 컴백 전 안무 연습과정을 공개하는 등 서머퀸다운 면모를 아낌없이 보여줬다는 후문. 특히 안무연습을 하는 과정 중에서도 혹독한 다이어트를 하느라 배고픔을 참아가는 모습을 보여줘 다이어터들의 공감을 불러 일으킨다.

한편 소유는 OFF 때 웨이크 서핑하는 재미에 푹 빠졌다며 뮤직비디오 촬영이 끝난 다음 날 아침 일찍 집을 나서기도. 많을 땐 일주일에 2번씩 방문했다는 단골 바지(Barge)선에서 능숙하게 서핑을 타는 것은 물론, 특별한 서핑 스승님을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만든다.

그는 96년도 데뷔한 가수 '업(UP)'의 리드보컬을 맡았던 김용일로, 현재는 웨이크보드 대한민국 랭킹 1위의 이력을 갖고 있다. 롱보드와 숏보드를 자유자재로 즐기며 수준급 실력을 자랑하는 소유의 모습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소유는 평소에 자주 만나는 10년지기 친구 카라 출신 니콜과 함께 집에서 불냉면과 삼겹살을 먹으며 고삐 풀린 다이어터의 모습까지 공개한다. 화려한 면치기는 물론, 매운소스를 과감히 넣고 삼겹살과 함께 쌓아 먹는 등 역대급 먹방을 선보였다는 후문. 또한 연습생 시절 작성한 다이어리를 통해 그동안의 혹독한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하며 모두를 놀라게 만든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79년생 동갑내기 신화의 김동완과 성시경의 가평에서 보내는 특별한 오프(OFF)가 공개될 예정이다.

몸도 마음도 건강한 소유의 일상은 이날 오후 10시40분 방송되는 '온앤오프'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불바다 된 LA, 한국인들은 총을 들었다…흑인의 분노, 왜 한인 향했나[뉴스속오늘]
  5. 5 계단 오를 때 '헉헉' 체력 줄었나 했더니…"돌연사 원인" 이병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