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아중, 밀착 레이스 톱+청바지…매혹적인 히치하이킹룩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20.07.30 01:30
배우 김아중/사진=김아중 인스타그램
배우 김아중이 매혹적인 뒤태 사진을 공개했다.

김아중은 지난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쁜 녀석들 블루레이 보러 가자"는 메시지와 함께 자신의 뒷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그는 "블루레이 기념 '노순이' 스틸 몰아보기. 아, 제시카"라는 메시지와 함께 여러 장의 스틸컷을 연이어 게재했다. 김아중은 지난해 9월 개봉한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에서 곽노순 역을 맡았다.

배우 김아중/사진=김아중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 김아중은 도로 한복판에서 히치하이킹을 시도하는 모습이다.

김아중은 속이 은은하게 비치는 화사한 레이스 크롭트 톱에 다리에 밀착되는 스키니진을 입고, 아찔한 삭스부츠를 신어 군살 제로의 뒤태를 뽐냈다.


배우 김아중/사진=김아중 인스타그램
또 다른 스틸컷 속 김아중은 탄탄한 복근과 허리 라인을 자랑했다.

몸에 딱 달라붙는 디자인의 의상도 굴욕 없이 완벽하게 소화해 눈길을 끈다.

배우 김아중/사진=김아중 인스타그램
한편 영화 '미녀는 괴로워' '더 킹' 등에서 열연을 펼친 김아중은 영화 '나쁜 녀석들 : 더 무비' 이후 휴식기를 가지며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베스트 클릭

  1. 1 "강형욱, 급여 9670원 입금…잘못 알고도" 전 직원이 밝힌 전말
  2. 2 김호중 공연 강행→소속사 폐업 이유…"미리 받은 돈 125억 넘어"
  3. 3 김호중 믿고 '100억' 투자했는데 "폐업"…카카오엔터 불똥
  4. 4 6세 손녀와 떠난 환갑 여행, 비극 됐다…35명 태운 유람선, 7초 만에 침몰[뉴스속오늘]
  5. 5 저지당한 윤아 '당황', 칸 영화제서 '인종차별'…애써 웃는 모습[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