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디백 열풍' 잇나…던킨도너츠, 캠핑 폴딩박스 선보여

머니투데이 박수현 기자 | 2020.07.27 08:58
/사진=던킨도너츠 홈페이지
던킨도너츠가 북유럽 아웃도어 브랜드 노르디스크와 협업해 캠핑 폴딩박스를 출시했다.

던킨도너츠는 27일부터 오는 30일까지 1만원 제품교환권이 포함된 캠핑 폴딩박스를 사전예약판매한다. 캠핑 폴딩박스는 1만 6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캠핑 폴딩박스 사전예약은 이날부터 해피포인트 해피오더 어플리케이션으로 할 수 있다. 이후 오는 31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인 픽업 기간에 자신이 선택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하면 된다.


노르디스크는 덴마크에서 시작된 100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북유럽 아웃도어 브랜드다. 이번 캠핑 폴딩카트는 아이보리색으로, 나무 느낌이 나는 상판이 포함되어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간편하게 접어서 사용할 수도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누리꾼들은 폴딩박스에 대해 "스타벅스 레디백, 할리스 폴딩카트 대란이 지나간지 얼마나 됐다고 또 나오나" "캠핑도 안 다니는데 사고 싶어진다" "캠핑족들에게는 유용한 아이템일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베스트 클릭

  1. 1 2세 신발 만든 지 5개월 만 파경…지연, 황재균 흔적 싹 다 지웠다
  2. 2 33평보다 비싼 24평…같은 아파트 단지인데 가격 역전된 이유
  3. 3 "명장 모셔놓고 칼질 셔틀만" 흑백요리사, '명장·명인' 폄하 논란
  4. 4 티아라 지연·황재균 이혼 인정…"성격 차이로 별거 끝에 합의"
  5. 5 "국민 세금으로 '불륜 공무원 커플' 해외여행" 전남도청에 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