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그 자체"…블랙핑크 리사, 초호화 주얼리룩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20.07.26 01:00
그룹 블랙핑크 리사/사진제공=불가리
럭셔리 브랜드 '불가리'(BVLGARI)의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된 그룹 블랙핑크 리사의 화보가 공개됐다.

불가리는 "리사의 대담하고 독보적인 퍼포먼스와 패션 아이콘으로서의 모던하고 트렌디한 이미지가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잘 부합해 공식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불가리는 앰배서더 발탁 소식과 함께 리사와 함께한 럭셔리한 주얼리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리사는 곧은 쇄골 라인이 시원하게 드러나는 블랙 오프숄더 크롭트 톱을 입고, 불가리의 주얼리를 다양하게 매치했다. 목걸이, 반지 뿐만 아니라 팔찌도 여러 개 착용해 독보적인 화려함을 뽐냈다.


리사는 차분한 로즈빛으로 물들인 음영 메이크업으로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화보 속 리사가 선보인 주얼리는 불가리를 대표하는 아이콘 '세르펜티'와 '비제로원' 컬렉션이다.

한편 리사가 참여한 불가리 디지털 캠페인의 영상은 오는 8월 불가리 공식 SNS 채널과 주요 온라인 미디어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베스트 클릭

  1. 1 "네 남편이 나 사랑한대" 친구의 말…두 달 만에 끝난 '불같은' 사랑 [이혼챗봇]
  2. 2 '6만원→1만6천원' 주가 뚝…잘나가던 이 회사에 무슨 일이
  3. 3 20대女, 하루 평균 50명 '이 병'으로 병원에…4050은 더 많다고?
  4. 4 바람만 100번 피운 남편…이혼 말고 졸혼하자더니 되레 아내 불륜녀 만든 사연
  5. 5 밤중 무단횡단하다 오토바이와 충돌 "700만원 달라"... "억울하다"는 운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