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년 동기 대비 영업이익은 17%, 당기순이익은 38% 증가했다. 1분기의 실적 갱신 분위기를 2분기에도 이어갔다.
사업부문별로는 전체 매출의 70%를 차지하는 컨택센터(콜센터) 사업 매출이 비대면 경제활동 확산에 따라 전년 동기대비 14% 성장했다. 기업의 디지털전환 추진에 따른 IT인프라 투자 증가로 IT사업부문 매출도 52% 성장했다.
차세대 컨택센터 솔루션 및 스마트팩토리 사업 관련 신규 IT사업 매출은 지난해보다 91% 증가했다. 언택트(비대면)와 디지털 뉴딜 수혜 기업으로 주목받으면서 견조한 성장세가 이어지고 있다는 분석이다.
효성ITX는 지난 3월 공시한 분기배당 계획에 따라 2분기에도 주당배당금 150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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