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제5회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시상식 성료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허남이 기자 | 2020.07.15 20:40
머니투데이 ‘제5회 2020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시상식’이 15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 20층에서 열렸다.

서비스고객만족대상은 유망 서비스산업을 집중 육성하려는 정부정책에 발맞추어 서비스 및 고객 만족도가 높은 우수한 브랜드를 선정, 프랜차이즈, 패션, 뷰티, 교육서비스 등 서비스 산업군 중에서 고객만족과 서비스 혁신, 품질만족을 실천하는 대표기업을 발굴, 선정해 지원하는 행사다.

서비스고객만족대상은 서비스 인지도, 선호도, 만족도에 대한 소비자 추천과 제품 및 서비스 성과, 고객만족 성과 등에 대한 전문심사위원단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진행됐다. 고객만족, 서비스만족, 품질만족, 프랜차이즈, 유아동, 브랜드혁신, 스포츠용품, 코스메틱, 생활리빙 등의 대표 기업을 선정했다.

박동원 머니투데이 부사장이 15일 오후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0년 제5회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시상식에서 환영사를 하고 있다. / 사진=홍봉진기자 honggga@

이번 시상식에서는 박동원 머니투데이 부사장이 환영사를, 동국대학교 정순채 교수가 심사평을 맡았으며 사회는 박나경 아나운서가 맡았다.

정순채 동국대학교 교수가 15일 오후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0년 제5회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시상식에서 심사평을 하고 있다. / 사진=홍봉진기자 honggga@

이날 심사평을 맡은 동국대학교 정순채 교수는 “기업들이 지닌 잠재적 가능성을 바탕으로 경영 성과와 기술 개발, 서비스 혁신, 고객 만족도 등에 중점을 두고 각 분야별 대상 기업을 선정했다”며 “대상으로 선정된 기업들은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 속에서도 꾸준히 성장하며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시상을 통해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고 기업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날 시상식에서 ‘5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기업은 다음과 같다. ▲금우글로벌스포츠(대표 김종우) ▲지엘(대표 김종목)

‘4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기업은 다음과 같다. ▲라미화장품(회장 박혜린) ▲홍익아트(대표 권미혜)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기업은 다음과 같다. ▲더(대표 김대환) ▲리코플레이트(대표 이정욱) ▲섬김과나눔(대표 손석우) ▲청화요업(대표 민광수) ▲캐플릭스(제주패스)(대표 윤형준) ▲티젠(대표 김종태) ▲하이로닉(대표 이진우) ▲한국청정음료(대표 류 장)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기업은 다음과 같다. ▲디엠씨케이컴퍼니(대표 조 선) ▲뷰티팩토리(대표 노범석) ▲순호건설(대표 배순호) ▲씨엘바이오(대표 최종백) ▲아세아종합법률(대표 길영인) ▲유에스베드(대표 김대경) ▲지온메디텍(대표 박종철)

올해 처음 수상의 영예를 안은 기업은 다음과 같다. ▲곰앤컴퍼니(대표 이병기) ▲넥슨화장품(대표 박상기) ▲드페이 블랙(대표 이혜경) ▲미창조(회장 유상준) ▲삼진벽난로(대표 정현진) ▲셀러비전(대표 이미연) ▲수학사랑(대표 장 혁) ▲씨엠컴퍼니(대표 최미영) ▲아게이트(대표 송 욱) ▲에르코스 농업회사법인(대표 김슬기) ▲에스티씨코리아(대표 이미연) ▲이낙근찹쌀떡베이커리카페(대표 이낙근) ▲임베스트(대표 임옥영) ▲잉글리시토킹돔(대표 장성옥) ▲조이앤에듀(대표 박헌주) ▲테이크트립(대표 김홍기) ▲펀앤골프(대표 김수현) ▲하눌주택(대표 박우범, 정주영) ▲한국건설품질진흥원(대표 정상기)

베스트 클릭

  1. 1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2. 2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불바다 된 LA, 한국인들은 총을 들었다…흑인의 분노, 왜 한인 향했나[뉴스속오늘]
  5. 5 계단 오를 때 '헉헉' 체력 줄었나 했더니…"돌연사 원인" 이병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