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TOO "앨범 공들여 만들어, 발매 기쁘고 설레"

머니투데이 뉴스1 제공  | 2020.07.15 15:18
TOO/사진제공=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n.CH엔터테인먼트 © 뉴스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TOO가 컴백해 기쁘고 설렌다고 했다.
15일 오후 온라인으로 생중계된 TOO(티오오) 두 번째 미니앨범 '러닝 투게더'(Running TOOgether)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리더 재윤은 앨범 발매 소감을 밝혔다.

재윤은 "열심히 공들인 앨범을 선보일 수 있어서 설레고 기쁘다"라고 기쁜 마음을 표현했다.

이어 데뷔 106일을 맞은 TOO는 그동안 달라진 점에 대해 "알아봐주시는 분들이 많아졌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TOO의 미니 2집 '러닝 투게더'는 '목표를 향해 힘껏 달려 나가겠다'는 TOO의 포부를 담은 앨범으로, 자신들에게 던지는 메시지이자 앞으로 달리기를 함께 해나갈 팬들에게 보내는 초대장이다.

타이틀곡 '하나 둘 세고'(Count 1, 2)는 어떤 일을 시작하기 전에 외치는 준비 구호로, 밝고 펑키한 피아노와 기타 연주에 어우러지는 TOO 멤버들의 청량한 목소리가 인상적이다. 앨범 발매에 앞서 공개된 풀버전 뮤직비디오에서는 신나는 군무와 TOO의 화사한 비주얼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여름 바다의 흥겨운 축제 분위기를 떠올리게 하는 '스텝 바이 스텝'(Step By Step), 팬들에 대한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담은 '베러'(Better), 알 수 없는 미래에 대한 두려움을 도로 위에 늘어선 차들의 후미등에 비유한 '테일라이트'(Taillight), 킹 하베스트의 곡이자 킨 브라더스가 리메이크해 큰 사랑을 받았던 '댄싱 인 더 문라이트'(Dancing In The Moonlight)가 수록됐다.

TOO의 두 번째 미니앨범 '러닝 투게더'는 15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에 발매된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베스트 클릭

  1. 1 "시엄마 버린 선우은숙, 남편도 불륜남 만들어"…전 시누이 폭로
  2. 2 '수학 스타 강사' 삽자루 별세…향년 59세
  3. 3 세무조사 받은 일타강사 현우진 "연봉 200억, 60% 세금 냈는데"
  4. 4 선우은숙, '친언니 추행' 유영재에 청구한 위자료 액수…무슨 의미
  5. 5 '아파트 층간 소음 자제' 안내문... 옆에 붙은 황당 반박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