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BJ 박소은 사망…유족 "악플과 추측 삼가달라"

머니투데이 박광범 기자 | 2020.07.13 19:27
사진=박소은 인스타그램 캡쳐
아프리카TV에서 활동 중인 유명 BJ 박소은씨가 지난주 사망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박소은의 친동생은 13일 아프리카TV 채널 공지를 통해 박소은의 사망 소식을 전했다. 그는 "무슨 말을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모르겠다"며 "상황이 이제서야 정리되어 이렇게 글을 남긴다"고 운을 뗐다.

그는 "지난주 저희 언니가 하늘의 별이 됐다"며 "팬 분들께 빨리 알리지 못한 점 너무 죄송하게 생각한다"고 했다.


이어 "그동안 언니가 악플(악성댓글) 때문에 정말 많이 힘들어했으니 언니를 위해서라도 더 이상의 무분별한 악플과 추측성 글은 삼가주셨으면 한다"며 "가족들도 정말 많이 힘들어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박씨는 1인 방송 플랫폼 팝콘TV에서 아프리카TV로 이적해 최근까지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하지만 최근까지 악플러들 때문에 힘들어 한 것으로 전해져 팬들을 안타깝게 하고 있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불바다 된 LA, 한국인들은 총을 들었다…흑인의 분노, 왜 한인 향했나[뉴스속오늘]
  5. 5 계단 오를 때 '헉헉' 체력 줄었나 했더니…"돌연사 원인" 이병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