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공항공사, 여름휴가철 코로나19 극복 캠페인

머니투데이 유엄식 기자 | 2020.07.13 14:58
한국공항공사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김포공항, 김해공항, 제주공항에서 코로나19(COVID-19) 위기 극복을 위한 응원과 격려 메시지를 전달하는 '힘내요 함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코로나19 대응 최일선 현상에서 애쓰는 의료진과 국민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는 게 공사의 설명이다.

공사는 각 공항에 마련된 포토존 방문 고객에게 기내반입이 가능한 손세정제와 소독티슈를 제공하고 SNS에 태그와 함께 사진을 인증하면 경품을 증정한다.


손창완 한국공항공사 사장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과 국민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고객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공항을 이용할 수 있도록 청정공항을 구현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불바다 된 LA, 한국인들은 총을 들었다…흑인의 분노, 왜 한인 향했나[뉴스속오늘]
  5. 5 계단 오를 때 '헉헉' 체력 줄었나 했더니…"돌연사 원인" 이병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