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랜드, 조이천사콘서트서 '핑키 러브' 무대 최초 공개

머니투데이 뉴스1 제공  | 2020.07.09 14:22
모모랜드/조이천사콘서트 © 뉴스1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모모랜드가 사회공헌 프로젝트 '조이천사콘서트'로 팬들과 만난다.
모모랜드는 9일 조이천사콘서트 홍보 영상을 통해 "오는 25일 오후 7시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조이천사콘서트가 개최된다"라며 "저희의 히트곡 '뿜뿜'부터 한 번도 공개한 적 없었던 '핑키 러브'(Pinky Love)의 무대도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며 콘서트 참여 소식을 알렸다.

모모랜드는 이번 콘서트에서 '핑키 러브'의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핑키 러브'는 설레는 감정을 핑크색으로 묘사한 컬러풀한 스토리와 모모랜드만의 밝고 경쾌한 이미지, 에너지 넘치는 보컬이 만난 곡으로 지난해 일본에서 발매한 'JAPAN 1st ALBUM’에 수록됐고 6월 발매한 스페셜 앨범 '스태리 나잇(Starry Night)'에 한국어 버전이 발매됐다.

'조이천사콘서트'는 사회 공헌 기부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비대면 콘서트로 진행된다. 수익금 일부는 아름다운재단을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불우이웃을 위해 사용된다.


한편 '조이천사콘서트'는 네이버 브이라이브를 통해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중계되며 네이버 V-MUSIC 채널에서 오는 25일 오후 7시부터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베스트 클릭

  1. 1 '보물이 와르르' 서울 한복판서 감탄…400살 건물 뜯어보니[르포]
  2. 2 '공황 탓 뺑소니' 김호중…두달전 "야한 생각으로 공황장애 극복"
  3. 3 김호중 팬클럽 기부금 거절당했다…"곤혹스러워, 50만원 반환"
  4. 4 생활고 호소하던 김호중… 트롯 전향 4년만 '3억대 벤틀리' 뺑소니
  5. 5 "사람 안 바뀐다"…김호중 과거 불법도박·데이트폭력 재조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