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샷] 비, 부담스러운 호피도 소화…열정 넘치는 틱톡 댄스 '폭소'

머니투데이 뉴스1 제공  | 2020.07.06 15:38
비 인스타그램 © 뉴스1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혼성그룹 싹쓰리 막내 비룡으로 활약 중인 가수 겸 배우 비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또 한 번 폭풍 업로드를 했다.
비는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진정성"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하나의 영상을 게재했다.

비가 공개한 영상은 애플리케이션 틱톡으로 촬영한 것으로 비는 머리 사이즈를 한껏 키운 '대두'의 모습으로 'pew pew pew'를 따라 부르며 춤을 추고 있다. 다소 부담스러울 수 있는 호피 무늬 티셔츠도 소화하고 있는 비는 다소 진지하면서도 열정 넘치는 모습을 보여줘 웃음을 자아냈다.

비 인스타그램 © 뉴스1

이와 반대로 비는 셔츠에 청바지만으로도 훈훈한 비주얼을 과시하는 사진도 여러장 올렸다. 그는 컬러가 들어간 선글라스를 착용, 무표정하면서도 시크한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한편 비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30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싹쓰리의 유두래곤(유재석), 린다G(이효리)와 오는 18일 가요계 데뷔를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베스트 클릭

  1. 1 '외동딸 또래' 금나나와 결혼한 30살 연상 재벌은?
  2. 2 '눈물의 여왕' 김지원 첫 팬미팅, 400명 규모?…"주제 파악 좀"
  3. 3 [더차트] "자식한테 손 벌릴 순 없지"…50대, 노후 위해 '이 자격증' 딴다
  4. 4 월급 그대론데 지갑 빵빵해졌다?…평택 '이 동네' 함박웃음 짓는 이유[르포]
  5. 5 BTS 키운 방시혁, 결국 '게임'에 손 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