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걸이 끼고 안마의자 써도될까?" 휴테크 SNS퀴즈 행사

머니투데이 이재윤 기자 | 2020.07.03 17:08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산업이 공식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인스타그램에서 안마의자의 안전한 사용을 위한 'OX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휴테크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산업이 공식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인스타그램에서 안마의자의 안전한 사용을 위한 'OX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휴테크는 안마의자 사용으로 발생할 수 있는 안전 사고를 예방하고 소비자들에게 올바른 사용 습관을 길러주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소비자가 지나치기 쉬운 주의사항을 간단한 퀴즈 형태로 제공하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문제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휴테크는 이벤트 응모자 중 퀴즈 정답자 20명을 추첨해 모바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앞서 1차 이벤트에서는 650여명이 참여해 높은 호응을 보였다.

문제는 '안마의자 사용 전 아이나 반려견, 물건 등이 있는지 주변 환경을 미리 확인해야 하는지’, ‘사용 시 시계나 귀걸이 등 액세서리를 착용하지 않는지’, ‘사용 후 안마의자 리모컨은 전용 거치대에 놓아야 하는지’ 등을 묻는다.


휴테크 관계자는 "안마의자 시장이 성장하고 있지만 안전 사용에 대한 인식이 부족할 수 있다는 판단에 따라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특히 영유아가 있는 가정에서는 보호자의 보호 관찰이 가장 근본적인 예방법"이라고 말했다.

앞서 휴테크는 자체 안전 기능을 강화해 '끼임 방지 시스템'을 장착한 안마의자 △컴포어 △르네 △G9을 출시했다. 앞으로 출시될 신제품부터는 안마의자 안전 센서의 기능을 기존보다 더욱 업그레이드 해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휴테크는 직영점뿐 아니라 자사 제품이 입점해 있는 모든 매장에 안마의자 체험자를 위한 안전 사항 안내문을 별도로 제작해 비치하고 있다. 현장 직원 교육을 통해 고객에게 직접 사용법에 대한 설명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제품 라벨과 본체에 주의사항 스티커를 별도 부착함으로써 고객들의 안전한 사용을 돕고 있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3. 3 동창에 2억 뜯은 20대, 피해자 모친 숨져…"최악" 판사도 질타했다
  4. 4 "욕하고 때리고, 다른 여자까지…" 프로야구 선수 폭로글 또 터졌다
  5. 5 계단 오를 때 '헉헉' 체력 줄었나 했더니…"돌연사 원인" 이병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