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에이드, 최대 65만원 혜택 '에어컨 대전' 행사

머니투데이 이재윤 기자 | 2020.07.03 09:42
위니아전문점 에어컨 대전./사진=위니아에이드
위니아에이드가 전국 200여개 위니아전문점(위니아딤채 스테이)에서 '위니아전문점, 에어컨 대전!' 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올 여름 무더위를 맞아 에어컨을 구입하려는 소비자에게 합리적이고 다양한 혜택을 마련하기 위해 진행됐다. 제휴카드 청구할인 7%(최대 15만원), 무이자할부 최고 36개월, 위니아 포인트 추가적립 최대 20만점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으뜸효율(스탠드 에어컨 기준 3등급 이상) 제품을 구매할 경우 구매 금액의 10%를 개인당 30만원까지 환급해주는 정부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를 포함해 각종 혜택을 적용하면 최대 65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게 된다.

2020년형 위니아에어컨은 신개념 둘레바람 기능 등 다양한 편의사항이 탑재됐다. 사용자 피부에 찬 바람을 직접적으로 접촉시키지 않으면서 실내를 시원하게 만든다. 한국공기청정협회의 공식 인증(CAC인증)을 획득한 4단계 필터도 적용됐다.


김준 위니아에이드 유통사업본부장은 "합리적으로 에어컨을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고객만족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향상된 품질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위니아에이드는 지난달부터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사랑의열매)와 협약식을 맺고 '코로나19 극복! 힘내라 대한민국'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위니아 전문점에서 제품당 3000원이 기부되는 형식이다. 1억원을 목표로 이달 31일까지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불바다 된 LA, 한국인들은 총을 들었다…흑인의 분노, 왜 한인 향했나[뉴스속오늘]
  5. 5 계단 오를 때 '헉헉' 체력 줄었나 했더니…"돌연사 원인" 이병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