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명에 3박4일 시승기회 제공, '렉서스 러너' 찾는다

머니투데이 우경희 기자 | 2020.07.01 09:30
렉서스코리아는 19일까지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SUV 온라인 시승 이벤트 ‘렉서스 러너(LEXUS R.U.N.NER)’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응모를 원할 경우 ‘당신을 가슴 뛰게 하는 것은 무엇인가요?’라는 질문에 대한 대답을 렉서스코리아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30명의 러너(R.U.N.NER)에게는 RX, UX, NX 중 한 모델의 3박 4일 시승권과 캠핑 수납함이 선물로 제공된다. 시승기간 중 SNS 포스팅 미션을 적극적으로 수행한 3명에게는 일주일 간의 추가 시승기회도 주어진다.


이번 시승 이벤트에 사용되는 모든 차량은 외ㆍ내부 소독을 거친 후 전달된다. 차량 내 위생키트(손 소독제, 마스크)도 비치된다.

이병진 렉서스 코리아 상무는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SUV와 함께 자신만의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길 원하는 렉서스 팬 분들의 많은 응모를 기다리겠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불바다 된 LA, 한국인들은 총을 들었다…흑인의 분노, 왜 한인 향했나[뉴스속오늘]
  5. 5 계단 오를 때 '헉헉' 체력 줄었나 했더니…"돌연사 원인" 이병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