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미갸또 관계자는 “고급화 되어가는 고객의 니즈에 맞는 저온숙성 웰빙빵으로 3일간에 걸쳐 많은 호평을 받았으며 슈플레, 베이비슈, 통밀빵, 잡곡 바게트 등 30~40가지의 다양한 빵을 인기리에 판매했고 일부 품목은 조기 품절되기도 했다”고 전했다.
빵굽는마미갸또는 홈플러스 본점 시식회 행사와 입점을 기점으로 향후 백화점, 대형마트에 진출할 발판을 만들었다. 빵굽는 마미갸또 측은 백화점, 농협 하나로, 대형마트, 식자재 마트 등 4대 거점을 중심으로 사업 확대를 발표한 바 있다.
빵굽는마미갸또 관계자는 "백화점, 대형마트, 식자재마트. 베이커리 카페 등을 주요 사업 방향으로 볼 수 있으며 매출 확대에 있어 중요한 시장"이라며 “지금까지 많은 매장을 운영한 경험을 바탕으로 갈수록 치열해지는 베이커리 시장에서 사랑받는 제과제빵 전문 브랜드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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