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훼라민큐 모델에 배우 유호정…새 CF 방영

머니투데이 최태범 기자 | 2020.06.25 11:04

동국제약이 훼라민큐 새 모델에 배우 유호정을 발탁하고 '훼라민퀸(Queen) 4기 모델 콘테스트'에서 선발된 이진아·한은하 씨 등 일반인 모델들과 함께 촬영한 새로운 TV-CF를 선보였다.

25일 동국제약에 따르면 이번 광고는 갱년기를 극복한 활기차고 자신감 있는 중년 여성들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표현했다. 훼라민큐는 일반의약품 여성갱년기치료제 부문에서 11년 연속 판매 1위(아이큐비아 데이터 기준)를 달성한 제품이다.

서양승마(블랙코호시)와 세인트존스워트의 생약 복합성분으로 여성 갱년기의 신체적·심리적 증상을 동시에 개선한다. 호르몬제가 아니면서도 동등한 개선효과를 나타내며 호르몬제가 유발할 수 있는 유방암 등 부작용이 없다고 동국제약은 설명했다.

광고는 '갱년기엔?'이라는 질문에 유호정이 "훼라민큐"라고 말하며 시작한다. "땀도 안 흘리고 매일 꿀잠 자요", "엄마! 더 활기차보여!", "얼굴이 안 빨개져!"라는 대사를 통해 훼라민큐 복용 후 출연자들의 변화된 모습을 보여준다.


유호정은 "갱년기가 달라지죠? 훼라민큐!"라고 말하며 제품의 증상 개선 효과와 적극적인 관리가 필요하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마지막으로 유호정과 모델들이 함께 "땡큐~, 훼라민큐!"라고 외치며 밝고 경쾌하게 끝난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유호정의 성실하고 신뢰감 있는 이미지가 훼라민큐 브랜드에 부합해 새롭게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일상 속에서 갱년기를 극복해가는 중년 여성들의 밝고 긍정적인 모습을 다룬 이번 광고가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기를 기대한다"고 했다.

베스트 클릭

  1. 1 "개그맨들에게 폭력·따돌림 당해"…'뜬금 은퇴→해외행' 천수정 폭로
  2. 2 [단독]유승준 '또' 한국행 거부 당했다…"대법서 두차례나 승소했는데"
  3. 3 1000도 화산재 기둥 '펑'…"지옥 같았다" 단풍놀이 갔다 주검으로[뉴스속오늘]
  4. 4 "대한민국이 날 버렸어" 홍명보의 말…안정환 과거 '일침' 재조명
  5. 5 유명 사업가, 독주 먹여 성범죄→임신까지 했는데…드러난 '충격' 실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