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디우드테크, 에버히노끼 '조습보드 웨이브판넬' 신제품 출시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 2020.06.18 17:44
㈜케이디우드테크는 루버 타입이 아닌 보드형태(1220*2440*18mm)에 무늬를 음각해 에버히노끼 ‘조습보드 웨이브판넬’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편백나무는 지상 최대의 피톤치드를 함유한 목재로, 케이디우드테크는 그간 옹이가 없는 최상등급의 무절 편백나무로 실내마감재 에버히노끼를 개발해왔다.

사진제공=케이디우드테크
케이디우드테크가 개발, 보급하고 있는 실내 인테리어용 원목루버에는 오동나무 프라임우드와 편백나무 에버히노끼, 그리고 탄화목이 있다. 원목은 실내공기 정화와 안전한 실내공기 유지에 도움을 주지만 여기에 더해 공기습도 조절까지 가능하다면 천연 가습기와 건조기 기능도 갖추게 된다.

조습보드 웨이브판넬은 기존 편백나무의 모든 장점에 더해 아트월 기능과 실내공기 조습기능을 더욱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업체 관계자는 “침실 인테리어의 헤드 보드에 적용하면 수면시간 동안 풍부한 피톤치드의 산림욕 효과로 상쾌한 아침을 맞이할 수 있다”며 “현관 인테리어나 거실 인테리어에도 부담 없는 자연의 원목 컬러와 비정형 입체 웨이브 문양으로 예술적인 아트월로서 실내공기 정화와 적절한 습도조절 기능까지 담당할 수 있다”고 전했다.


에버히노끼 조습보드는 옹이가 없는 최상의 원목만으로 만들어지며 완전 4면무절 라이너 루버는 단 1%의 수율로 얻어지는 귀한 편백 원목으로 제조된다.

또한 탁월한 조습기능을 갖춰 보드 1개의 조습능력이 약 5리터다. 이는 겨울철 창가에 김서림 및 성에 방지, 여름철 실내 곰팡이 서식 방지, 실내 쾌적 습도 40~65% 상시 유지 등에 도움을 준다.

베스트 클릭

  1. 1 "남편, 술먹고 성매매"…법륜스님에 역대급 고민 털어논 워킹맘
  2. 2 "보고싶엉" 차두리, 동시 교제 부인하더니…피소 여성에 보낸 카톡
  3. 3 붕대 뒹구는 '강남 모녀 피살' 현장…"무서워 출근 못해" 주민 공포[르포]
  4. 4 김호중 극성팬, 임영웅까지 비난…"동기 구속됐는데 공연하냐"
  5. 5 [단독]강남 한복판 60대 남성이 휘두른 칼에…모녀 모두 숨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