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더오름, 미백라인 '에스룸 브라이트닝' 3종 선보여

대학경제 권현수 기자 | 2020.06.16 18:26
교원그룹의 라이프스타일 기업 교원더오름(TheORM)은 유해 환경과 스트레스로 손상된 피부를 위한 미백라인 '에스룸 브라이트닝' 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에스룸 브라이트닝 컨센트레이트 세럼', '에스룸 브라이트닝 톤업 크림', '에스룸 브라이트닝 클레이 마스크' 등 3종으로 구성됐다.

먼저 '에스룸 브라이트닝 컨센트레이트 세럼'은 미백과 주름개선에 특화한 기능성 제품으로 기미 치료제로 쓰이는 트라넥사믹애씨드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이와 함께 비타민 나무수와 비타민C 유도체 등 7가지 브라이트닝 성분을 포함하며 고보습 플루이드 포뮬러 제형으로 만들어져 미백과 피부보습에 효과적이다.

또한 에스룸 브라이트닝 톤업크림은 장미빛 쥬얼리 파우더 성분과 15가지 비타민 콤플렉스, 보습성분 등을 함유하고 있다. 이는 피부톤 뿐만 아니라 자외선 차단 등 피부보호 기능까지 가능한 제품이다.


이외에도 에스룸 브라이트닝 클레이 마스크는 안색 개선에 도움을 주는 각질제거 마스크이다. 이 마스크는 순한 식물성 각질제거 성분인 AHA, PHA, LHA가 포함돼 오래된 각질과 노페물 정리에 효과적이다. '아마존 화이트 클레이 브라이트닝 성분'까지 함유돼 피부보습에도 도움이 된다.

교원더오름 관계자는 "에스룸 브라이트닝 라인 3종은 피부톤의 가장 큰 고민인 기미, 잡티, 주근깨 등 피부 색소 침착과 피부 밝기, 피부 광채 개선에 대한 4주 간의 임상 실험을 통과한 제품"이라며 "아울러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통과해 안전성을 더했다"고 말했다.

한편 에스룸 브라이트닝 3종은 교원더오름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날 수 있다.

베스트 클릭

  1. 1 유재환 수법에 연예인도 당해…임형주 "돈 빌려 달라해서 송금"
  2. 2 "나랑 안 닮았어" 아이 분유 먹이던 남편의 촉…혼인 취소한 충격 사연
  3. 3 "역시 싸고 좋아" 중국산으로 부활한 쏘나타…출시하자마자 판매 '쑥'
  4. 4 "파리 반값, 화장품 너무 싸"…중국인 북적대던 명동, 확 달라졌다[르포]
  5. 5 "현금 10억, 제발 돌려줘요" 인천 길거리서 빼앗긴 돈…재판부에 읍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