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미디어그룹이 진행하는 ‘브랜드마케팅’ 상품은 지속적인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페이지 운영을 통해 고객사의 브랜드 이미지를 관리하는 상품이다. 각 SNS에 10개씩의 콘텐츠가 연계 발행되며, 협의된 콘텐츠 발행 스케줄에 따라 진행된다. 김윤경 휴먼미디어그룹 대표는 “고객사가 원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다양한 콘텐츠로 생산 및 확산함으로써 고객사의 브랜드이미지를 구축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2011년부터 9년간 온라인마케팅을 시행해온 휴먼미디어그룹은 콘텐츠 생산에 강점을 보인다. 때문에 단순 브랜드 노출만이 아닌 브랜드 스토리, 브랜드 이력, 브랜드 장점을 효율적으로 노출한다.
또한 휴먼미디어그룹의 ‘브랜드마케팅’ 상품은 광고주와 담당 콘텐츠 기획자가 공동으로 콘텐츠 기획을 진행해 보다 정확하고 효율적으로 브랜드이미지를 구축할 수 있다. 휴먼미디어그룹의 ‘브랜드마케팅’ 상품은 이 업력을 기반으로 총 3만 노출을 보장한다.
김 대표는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서는 꾸준하게 블로그 및 SNS를 관리해야 하지만 현실적으로 비용 및 시간적인 측면에서 어려운 경우가 많다”며 “‘브랜드마케팅’ 상품은 저렴한 비용에 지속적인 브랜드 이미지 관리가 가능해 소상공인이나 법무법인, 병원 등 브랜드이미지 구축이 필요한 고객사에게 효과적일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