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 주말드라마 '한번 다녀왔습니다' 제작지원

머니투데이 이민하 기자 | 2020.06.03 18:04
클레어 침실시리즈 이미지 /사진제공=에몬스가구

에몬스가구는 KBS 2TV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의 제작 지원을 결정했다고 3일 밝혔다.

한 번 다녀왔습니다는 바람 잘 날 없는 송가네의 파란만장한 이야기를 그린 가족 드라마다. 천호진, 차화연, 이민정, 오윤아, 이상엽 등 대중들에게 잘 알려진 배우들이 주·조연으로 출연한다.지난달 31일 방송은 전국 기준 시청률 30.9%(닐슨코리아)를 기록했다. 지상파와 종합편성, 케이블 등을 전 채널에서 시청률 1위다.

에몬스는 극중 세 자매의 방에 쓰인 가구들을 지원했다. 송가희(오윤아 분)와 송다희(이초희 분)의 침실에는 '클레어'와 '스타일리쉬 그레이' 침실 시리즈를, 송나희(이민정 분)와 윤규진(이상엽 분) 부부의 병원 진료실에는 '로미앤쥴리S 책장' 등을 협찬했다. 극중 자녀인 김지훈(문우진 분)에는 자녀방 가구 '두잇' 책상과 책장, '토미' 의자가 쓰였다.


클레어 침실시리즈는 복고풍의 고가구(엔티크) 감성을 현대적으로 선보인 제품이다. 옷장과 침대, 3단 서랍장, 거울 등으로 구성됐다. 스타일리쉬 그레이와 두잇 시리즈는 분리·구성이 가능한 모듈형 제품군이다. 개인방, 자녀방, 홈오피스 등 다양한 콘셉트에 맞춰 구성할 수 있다.

에몬스가구는 한 번 다녀왔습니다 외에도 '본 어게인', '굿캐스팅' 등 여러 드라마 콘셉트에 맞는 가구제품을 협찬하고 있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불바다 된 LA, 한국인들은 총을 들었다…흑인의 분노, 왜 한인 향했나[뉴스속오늘]
  5. 5 계단 오를 때 '헉헉' 체력 줄었나 했더니…"돌연사 원인" 이병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