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토크 안경원은 ‘눈으로 모든 것을 말하겠다’는 브랜드 슬로건을 내걸고 고객 케어를 실시한다. 업체 측에 따르면 체계적인 운영 관리 및 전문화된 교육 프로그램을 구축해 1대1 고객 맞춤 서비스를 선보이는 것이 가능하다.
아울러 단순히 안경을 구매만 하는 소비가 아니라, 상담부터 제품 선택, 정확한 피팅까지 모든 과정의 경험을 소비한다는 마음으로 고객 응대를 시행한다. 전문적인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아이토크만의 인재육성 방식으로 인재를 채용하고 있으며 직원관리에도 최선을 다한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업체 관계자는 “안경은 장시간 착용해야 하기 때문에 개개인에게 알맞은 안경을 선택 및 피팅해야 한다. 당사는 린드버그 플래그십 스토어로 정밀한 3D 피팅 시스템을 갖춰 개개인이 원하는 안경을 구입할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한편, 독일 칼자이스 3D 설계센터를 갖춘 아이토크 안경원은 2013년 대한민국-오스트리아 수교 120주년 기념으로 오스트리아 대표 안경 브랜드인 실루엣안경으로부터 초청을 받아 안경원 대표로 참석한 바 있다. 2014년엔 대한민국-덴마크 수교 55주년 기념으로 덴마크 대표 안경 브랜드인 린드버그로부터 초청을 받아 대표로 참석하기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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