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이에요"…11kg 감량한 구혜선 근황은?

머니투데이 한민선 기자 | 2020.06.02 06:30
/사진=구혜선 인스타그램

배우 구혜선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

구혜선은 지난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랜만이에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구혜선은 뽀얀 피부에 짧고 검은 머릿결이 돋보이는 모습이다. 특히 최근 11kg을 감량하고 뽐내는 청초한 외모가 눈길을 끌었다.

앞서 구혜선은 지난 4월 '항해-다시 또 다시' 초대전 기자간담회를 갖고 전시회를 준비하며 11kg를 감량했다고 밝혔다. 당시 구혜선은 "살이 찌고 나중에는 무릎이 좀 아프더라. 새로운 모습으로 뵙고 싶은 마음에 운동도 하고 다이어트 보조제도 좀 먹었다"고 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언니 예뻐요", "나이 들수록 예뻐지는 듯", "나도 다이어트 할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구혜선은 '구혜선 필름'의 대표로 배우활동과 영화 감독으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욕하고 때리고, 다른 여자까지…" 프로야구 선수 폭로글 또 터졌다
  3. 3 동창에 2억 뜯은 20대, 피해자 모친 숨져…"최악" 판사도 질타했다
  4. 4 "390만 가구, 평균 109만원 줍니다"…오늘부터 자녀장려금 신청
  5. 5 차 빼달라는 여성 폭행한 보디빌더…탄원서 75장 내며 "한 번만 기회를"